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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글애즈 디스플레이광고

카카오크루 2021. 5. 31. 15:00


그럼 구글 디스플레이 광고 기초에 대해서 알아보도록 하겠습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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목차는 다음과 같습니다 먼저 뒤 지인의 대해서 간략하게 소개를 해 드리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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그리고 지진에서 활용할 수 있는 타게팅 종류에 대해서 말씀을 드린 다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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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본적으로 광고를 세팅하는 것 까지 주행 해보도록 하겠습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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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걸 디스플레이 광고는 배너 광고를 진행 하시길 원하시는 분들이라면 많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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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유 이름을 들어보셨을 텐데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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요즘 많은 광고주 분들이 이 지진을 콕 집어서 진행을 하시길 원하십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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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는 구글 검색을 이용하시는 사람들이 점점 늘어나고 있고 또한 유튜브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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급성장으로 인해서 구글 광고에 관심을 가질 드시는 분들이 많아 졌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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때문일 것 같은데요 구글 디스플레이 광고는 광고 노출 지면이 다른 매체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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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해 높다는 특징을 가지고 있습니다 이미지 텍스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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그리고 동영상 광고 소재를 통해서 약 90% 의 인터넷 사용자에게 도달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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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 있다고 하네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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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0명 중 90명이 에게 우리 광고를 노출시킬 수 있다는 것은 많은 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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춘향 벽보를 목표로 하고 있는 배너광고의 목적에 부합하는 큰 장점이라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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할 수 있겠습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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그렇기 때문에 현재 집행하고 있는 광고 전략 에서 새로운 돌파구로 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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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지 dn 을 제안해 드리고 있는데요 어쭈 드 광고가 조회수 나 비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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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제로 유이 퍽 보에 한계를 가진다는 점을 감안할 때 이 클릭당 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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않았고 노출 범위가 넓으니 디스플레이 광고가 위 확보를 위한 대안이 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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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 있습니다 또한 판매자가 고객을 찾지 못하는 것만큼 이 고객들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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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신들이 원하는 제품이 무엇인지를 모르는 경우가 빈번 한데요 이런 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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잠재 고객들에게 우리 광고를 보여 줌으로써 구매를 유도할 수 있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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것입니다 이렇게 고객과의 접점에 무엇보다 중요하다는 면에서 갔을 때 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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gm 만큼 매력적인 채널을 찾기도 쉽지 않은데요 또한 주주인 에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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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공하고 있는 여러 타게팅 들을 잘 활용함으로써 판매율을 높일 수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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있습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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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 그럼 지지의 는 어디서 집행할 수 있을까요 이지 디엔은 구글 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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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해서 집행이 가능한데요 구글의 진해에서 키워드광고 그리고 동영상 광고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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함께 통합적으로 광고 관리가 가능합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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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존의 구글 키워드 광고를 진행 하시고 계신 분들이라면 새로운 캠페인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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단순히 추가하는 것만으로도 바로 광고 진행이 가능하다는 거죠 또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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통합적인 광고 성깔을 분석할 수 있는 구글 n2 특수 와 연동해서 보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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효율적인 광고 집행 도 가능합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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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글 광고를 진행하기 이전에 이 구글이 네이버 같은 다른 광고 매체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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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른점을 알아두시면 좋을것 같아서 준비를 한번 해봤는데요 바로 광고 게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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순위입니다 이 레이버 같은 경우에는 2차 칼을 높이 기만 하면 상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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순으로 바로 광고 게재를 할 수 있지만 구글은 입찰가를 높인다고 해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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순위가 올라가는 것이 아니라 자신이 설정한 최대 cpc 와 2 품질 평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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점수가 반영되어 순위가 결정됩니다 2 품질 평가 점수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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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향을 미치는 요소로는 광고 소재 의 클링 율 그리고 광고 소재와 자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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웹 사이트와 의 관련성이 그리고 랜딩 페이지 오픈 속도 증 다양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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요소들에 대해서 품질 평가 점수가 한정됩니다 따라서 단순히 입찰가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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높인다고 상위 순위를 노릴 수 없다는 점 그리고 좋은 퀄리티의 광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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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재를 등록해야 1 순위를 높일 수 있다는 점 그리고 광고 그룹별로 최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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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pc 설정이 가능하다는 것을 기억해 2시기 바랍니다 또한 구글 광고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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머신 러닝 에 의해서 돌아가기 때문에 자동화되어 있는 것들이 많습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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캠페인 세팅을 할 때도 입찰 전략 기본 세팅이 대부분 전환 수채 대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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그리고 클릭스 최대 와 같이 되어 있는데요 이 머신 러닝 을 통해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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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을 하면서 최적의 게재 직면 잠재 고객을 찾아서 알아서 광고 집행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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해주니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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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반에는 광고 세팅을 제대로 하고 어느 정도의 필터링 만 해주면 최대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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광고효과를 누릴 수 있을 것입니다 근데 여기서 구글 광고를 현재 운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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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이신 분들이라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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엇 않은 cdc 조정을 한 번도 해 본적이 없는데 라 아시는 분들이 계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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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 있어요 이런 이유는 그 분들께서 클릭스 체대 와전 와서 최대 와 같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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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동 입찰 전략 으로 세팅을 하셨기 때문입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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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부적으로 시 pc 조정을 하시고 싶으시다면 자동 입찰 전략이 아니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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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동으로 설정을 변경해야 된다는 점 기억해 2시기 바랍니다 그럼 이제부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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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진에서 제공하고 있는 타 계층에 대해서 상세하게 설명드리도록 하겠습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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편재 에 배너 광고를 진행할 수 있는 매체는 크리 테 후 몹이 온 타게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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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이지 등 정말 다양한데요 이 칵 매체별로 다른 매체 어떤 차별성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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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지고 있는지를 알아야 우리 광고주에게 맞는 배움의 체리를 제안할 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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있겠죠 그래서 많은 분들이 gdn 에서 인구 통계의 연령 성별 같은거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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많이 활용될 하시는데 그 외에 활용 가능한 상세화 타게팅 종류에 대해서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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알지 못하는게 현실입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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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짓 인 의 자랑인 넓은 노출 범위에서 우리 광고주에게 맞는 타겟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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광고를 노출시키는 것은 정말 중요하겠죠 그렇기 때문에 어떤 파괴 팅 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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활용할 수 있는지 사전에 미리 알아두는 것은 정말 중요할 것입니다 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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타게팅 종류를 알아보기에 앞서서 어떤 식으로 사용자들이 타겟팅이 되는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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궁금하신 분들도 계실텐데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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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북을 탁 애칭은 로그인 방식과 비로그인 방식으로 나눌 수 있습니다 먼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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로그인 방식 오르는 이 저희가 구글 로그인 을 하고서 구글 검색 유튜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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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을 사용하면 그에 대한 데이터가 쌓이게 되는 것을 기반으로 타겟팅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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되는건데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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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글 로그인을 하셔서 가지고 이 계정 관리에서 데이터 및 맞춤 설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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그리고 개인 광고 최적화 여기 파란색으로 표시된 부분을 확인 하실 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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있는데 여기서 사용 설정이 되어 있는 분들은 이러한 파괴 팅 데이터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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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신의 이력이 제공됩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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그리고 비로그인 방식 오르는 모두들 아시다시피 쿠키 값 기반으로 타겟팅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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됩니다 그럼 지금부터 이 ggn 에서 활용 가능한 타게팅 종류에 대해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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설명드리도록 하겠습니다 크게 사용자 기반 콘텐츠 기반 그리고 기기 타게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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으로 나눌 수 있는데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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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 기타 계층 은 말 그대로 기기를 선택적 으로 타겟팅을 가능하다는 것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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그니까 생각을 하고 더 중요한 사용자 기반과 컨텐츠 기반 타겟팅 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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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해서 자세히 설명드리도록 하겠습니다 먼저 사용자 기반 타게팅 입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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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구 통계의 연령 성별 여러 뭐랑 관심사 기반 하게 층은 모두들 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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활용하시고 계시니까 엄마 모두 다 아시다시피 성별 연령 관심사 기반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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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는 타겟팅 이구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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그리고 구매해도 타게팅 이란 광고주가 제공하는 것과 비슷한 제품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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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를 검색한 사용자에게 광고를 노출시키는 탁 2층입니다 이런 사용자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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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매를 원할 수도 있고 이전에 구매를 했을 수도 있고 여전히 광고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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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호와 작용 할 만큼의 관심을 보일 수 있겠죠 그리고 맞춤 우도 타게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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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란 사이트에 참여를 하고서 구매할 가능성이 가장 높은 사용자와 관련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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단어나 문구를 선택하는 건데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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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게 무슨 말일까 잘 이해가 안 될 수 있으면 예시를 한번 가져와봤어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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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화를 판매하는 a 업체가 있다고 가정해 봅시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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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 회사는 때 일반적으로 스포츠 애호가 와 같은 관심사 타겟팅 보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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열성적인 마라톤 참가자를 타겟팅을 하는 것이 더 효율적일 것입니다 이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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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우 이 회사에서는 맞춤 5도 타겟팅을 활용하면 좋을 텐데요 예를 들어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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처우 레서 열리는 5km 마라톤 그리고 철인 3종경기 선수 같은 관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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분열을 입력할 수도 있고 달리기 훈련 일정 로 마라톤 관련 영양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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요런 주제에 관한 컨텐츠가 있는 웹사이트의 url 을 입력할 수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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있습니다 또한 마라톤 관련 어플 이런 것도 입력을 할 수 있으니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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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다 상세한 타겟팅이 가능해서 광고 효율을 높일 수 있습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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어유 4 잠재 고객은 이 관심분야가 웹사이트 방문자 나 기존 고객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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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사한 신규 사용자를 타게팅 하는 것이고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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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 마케팅은 이미 광고를 한번 클릭을 하고 웹사이트에 방문했던 사용자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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타겟팅 하는 것입니다 개인적으로 제가 광고를 집행 을 하면서 가장 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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효율을 봤던 마케팅전략 이기 때문에 다음 광해 서는 일이 마케팅을 9분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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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에서 어떻게 활용하는지 를 중점적으로 다루려고 합니다 그리고 두번째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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콘텐츠를 기반으로 하는 타게팅 인데요 이 구글의 g 에서는 텍스트 언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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링크 구조 행 지 구조 등을 고려해서 전체 웹 사이트를 분석을 하는데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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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를 기반으로 다음과 같은 타겟팅을 활용할 수가 있습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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먼저 주제 타 계층은 구글이 가지고 있는 여러 웹 사이트의 성격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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분석해서 카테고리와 를 시킵니다 그래서 그 중에서 우리 광고와 맞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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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제를 직접 선택을 해서 광고를 게재할 수 있는데요 이게 제일 지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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계층은 말그대로 원하는 지면에 선택적 으로 우리 광고를 게재할 수 있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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타겟팅 이구요 그리고 키워드 타게팅 은 우리 광고와 연관성이 높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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키워드를 직접 등록을 하면 은 구글은 광고 도출이 가능하게 체 웹페이지를
08:22
스캔을 해서 해당 키워드가 있는 웹사이트의 우리 권고를 노출을 시킵니다
08:26
이 타겟팅 은 많은 노출량 확보를 할 수 있다는 장점이 있긴 한데 요즘
08:30
이슈화되고 있는 키워드를 등록을 하면 은 많은 노출영화 팔 수 있겠죠
08:34
하지만 광고 소재 와 연관성이 떨어지는 키워드를 등록을 하면 저희가 품질
08:38
평가 점수에 영향을 주게 되니까 이 정보
08:41
유의하시기 바랍니다 여기까지 타겟팅 종류에 대해서 알아봤는데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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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렇게 제가 말로 이렇게 설명을 드리는 것보다는 직접 캠페인을 세팅을
08:48
하셔서 이런저런 타겟팅 한번 클릭을 해 보시면서 공부해 보시는 것을 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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추천 드립니다 그럼 앞서 설명드린 내용을 바탕으로 구글 디스플레이 광고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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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본적으로 세팅하는 방법에 대해서 말씀드리도록 하겠습니다
09:01
2 캠페인 을 추가하는 것은 바른 광고 매체들과 동일합니다
09:04
새 캠페인 을 생성해서 박 이에 목표 kpi 에 맞는 거 목표를 설정을
09:08
하고 캠벨 유형을 디스플레이로 선택을 해주시면 됩니다
09:12
용 표준 디스플레이 캠페인을 선택을 하고 자사 웹사이트 도메인 주소를
09:16
입력을 합니다 이 구글 디스플레이 광고에서는 정말 다양한 입찰 전략 을
09:20
설정할 수가 있는데요 없어 말씀드렸다시피 자동으로 전환 최대화를 하면은
09:25
구글 머신 러닝 으로 알아서 입찰 것을 조정하면서 이전 완수를 최대화
09:29
시키기 위해서 여러가지 조정을 합니다 근데 만약에 이전에 광고를 집행
09:33
했을 때 효율적 이 어떤 우리 자사의 못하게 전환 당 비용을 안다면 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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타게 치 피해를 설정할 수도 있겠죠 근데 이 타기 치 피해를 너무 맞게
09:42
설정을 하면 은 광고 노출이 안 될 수 있는 단점이 있으니까 초반에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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약간 러프하게 풀어 놓는 것을 추천드립니다
09:48
이 찰 전력 직접 선택 같은 경우에는 이 타개 cpa 와 크리스 최대 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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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환 숯의 대화 등을 설정할 수도 있고 수동 입찰 도 가능합니다 그래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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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도 입찰을 설정을 하게 되면은 직접 설정한 최대 cpc 와 폰질 평가
10:00
점수가 반영돼 서 2차가 설정 되지만 웬만 하면 자동으로 파는 것을
10:05
추천드립니다 그리고 타게팅 인데요 앞에서 항상 에게 설명드렸던 타게팅
10:09
활용하셔서 우리 광고의 맞는 타게팅 을 설정해 주시면 됩니다 그리고
10:13
소재를 등록하면 되는데 디스플레이광고 이기 때문에 이미지 소재를
10:17
등록해주시면 됩니다 이미지 소재는 일반형과 반해 형으로 나눌 수 있는데요
10:21
먼저 일반형 광고는 디자인을 중요시하는 캠페인 에 적합하다고 볼 수
10:26
있습니다 약 20여개의 사이즈로 우연 가능하구요 그냥 유니크한 폰트와
10:30
색상을 지켜야 하는 경우이고 우리 광고의 톤의 매너를 유지하는게 중요 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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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우 이렇게 일반형 광고 소재를 활용하는게 좋습니다
10:38
반응형 광고 에 아쉬운 부분이 광고 사이즈별로 7 적 평가를 할 수
10:42
없다는 점인데요 2위 지 광고에서는 실적이 나쁜 광고를 오프 시키면서
10:47
실적이 좋은 광고만 운영 하게끔 만들 수 있으니 이러한 장단점을 잘
10:52
고려하셔서 선택해주시면 되겠습니다
10:54
그리고 다음은 반응형 광고 입니다 이 반응형 광고 의 장점은 등록해 놓은
10:58
여러 개 제목과 설명 이미지들을 최적의 형태로 광고를 노출시킬 수 있다는
11:03
점인데요
11:04
이미지 뿐만 아니라 동영상 소재도 등록이 가능해서 이 구글이 동영상 을
11:08
이용해서 실적은 개선시킬 수 있다고 판단될 경우에는 2위 지 대신에
11:12
동영상 소재가 노출이 됩니다 그리고 일반형 광고 입에서 더 넓은 노출
11:16
지면에 광고를 게재할 수 있기 때문에 숨겨진 효율을 찾아낼 수 있다는
11:20
장점도 있습니다 그리고 또 한 몫 모바일 유튜브 치면 해도 노출이 가능한
11:24
것도 큰 장점인데요 반응형 관건은
11:27
100가지의 제목과 소재 그리고 소재 설명 곳에 네게 유지호 재만 등록을
11:31
하면 은 바로 광고를 만들 수 있기 때문에 시간도 절약할 수 있습니다
11:35
여기까지 그 이미지 광고 소재 유형 까지 절 알아봤는데요
11:39
다음에는 구글 디스플레이 광고의 꽃이라고 할수있는 리 마케팅에 대해서
11:44
강의를 준비했습니다 다음 강의도 많이 기대해 주시구요
11:47
이상 에이엠피엠글로벌 퍼포먼스 마케팅 1팀 조연수 데리 얻습니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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